순천향림실버빌-천국의 모델하우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공지사항 HOME

공지사항

2021년 추석 인사 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조회 30회 작성일 2021-09-13 17:47

본문

보호자님 안녕하십니까
순천향림실버빌입니다.

생각만 해도 포근한
가족간의 정이 느껴지는 추석이 머지않았습니다.
올해는 작년과 달라지길 바랐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예전과 같은 일상을 되찾지 못한채
또 추석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오늘부터 오는 26일까지 2주간 전국에 '추석 특별방역대책'이 시행됩니다.
정부에서는 백신 2차 접종까지 마치고 2주가 지난 '접종 완료자'들을 대상으로 대면면회를 허용한다는 방침을 내놓았으나,
순천향림실버빌은 그간 진행해왔던 방식대로 비접촉면회를 시행합니다.

정부에서 허락하였는데, 시설에서는 왜 따르지 않느냐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기에 지금부터 그 이유를 설명하고자 합니다.

지난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살아오면서 저희 순천향림실버빌은 전 직원 이동경로 관리는 물론, 전 직원이 백신접종을 완료(사회복무요원 포함)하였으며, 매주 시행하는 전직원 PCR검사(코와 목에 면봉을 넣어서 검체를 채취하고 유전자를 증폭해서 진단)로 감염병 확산 예방에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실시한 PCR 검사만 해도 40여회에 이릅니다.

이러한 노력으로 지금까지 단 한 명의 확진자도 발생하지 않았으며, 앞으로도 더욱 철저히 방역수칙을 지켜 어르신들께 안전하고 건강한 환경을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그간 견고히 지켜온 방역망을 믿어주시고, 시설 운영 방침에 협조하여 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9월 한 달 간은 특별히 평일에도 주말과 같이 일 4회 면회 시간을 제공하며. 기존에는 여수, 순천, 광양 거주 면회객만 허용하였다면 이번에는 보다 더 많은 기회를 드리기 위해 거주지역 상관없이(4인이하로만 허용) 비대면 면회를 하실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음을 다시 한 번 강조하는 바입니다.

간혹, 타 지역-원거리에서 오셨다고 하시며, 화장실 사용에 양해를 구하는 분들이 계십니다만, 안타깝게도 감염 위험으로 인해 외부인은 시설 출입에 제한을 두고 있으니, 꼭 도착하시기 전에 용무를 해결하고 오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또한 어르신들을 위한 간식이나 물품 등을 가지고 오셨을때에도, 저희 순천향림실버빌 직원들은 닫혀진 문을 열고 물건을 건네 받는 행위 등을 하지 않을 것이니, 가지고 오신 음식이나 물품은 면회실 아래에 두시고 가면 소독 처리 후 어르신께 안전하게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불가피한 사정으로
직접 찾아뵙지 못하는 보호자님들께서는 영상통화 서비스 이용하여, 가족간의 정을 나누시기 바랍니다.

※영상통화
2층 거주 어르신 : 010-2170-8575
3층 거주 어르신 : 010-8700-8576
(영상통화 전에 일반통화 모드로 전화하여, 해당 어르신 성명 말씀해 주시고 5분 뒤 영상통화 모드로 다시 걸어주시기 바랍니다. - 영상통화 세팅 준비 필요하기에.)

바쁘신 와중에도 귀한 걸음 해주시는 보호자님께 항상 감사드리며, 시설운영에 따른 방역지침에 협조하여 주시길 다시 한 번 당부드립니다.

마음고생 많은 요즘!
추석 연휴만큼은 가족과 집에서 평안하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명절 되세요!

문의사항 있으시면 061-751-8575(내선번호-1번)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